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청년의 식물 문화 확산을 위한 신구대학교식물원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03 19:00본문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대표이사 양경석)은 신구대학교식물원과 12월 03일(수) 청소년·청년들이 생태·환경 감수성 향상과 식물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은 지역사회 내 생태환경 자원과 청소년·청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미래세대의 환경 의식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환경교육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청소년·청년을 대상으로 한 식물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신구대학교식물원 현장을 활용한 진로 체험교육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국가보호종을 포함한 식물원 내 주요 식물 자원 보호도 함께 이어갈 계획이다.
재단은 신구대학교식물원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교육 네트워크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경석 대표이사는“앞으로 청소년·청년들의 생태 환경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성남시 청년공간 청년이봄, ‘2025년 성남 청년 활동공유회’ 개최 25.12.03
- 다음글성남시, 대장동 가압류 ‘첫 관문’ 뚫었다… 법원, 정영학 300억 원 사실상 ‘인용’ 25.12.03
- 동영상이 없습니다.
포토갤러리
영상갤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