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유영일부위원장, “안양 지역 공공주택 및 범계 복합개발사업 추진현황 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9-02 08:27본문
![]() |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유영일 부위원장(국민의힘, 안양5)은 8월 29일 의회 안양상담소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GH) 관계자로부터 안양 범계 노후청사 복합개발사업 추진현황 등을 보고받고 논의했다.
유 부위원장은 안양 범계 노후청사 복합개발 기본구상 수립용역 진행상황을 포함해 사업 추진 전반을 점검했다.
또한 유 부위원장은 서안양 우체국 부지를 활용한 청년 주거안정형 공공주택사업과, 노인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이 지역사회에 거주하며 돌봄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추진되는 GH 공공주택 커뮤니티 혁신모델 시범사업 현황을 보고받았다.
이와 함께 안양 관양고 공공주택사업 추진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점검하며 종합적으로 논의했다.
유 부위원장은 청년 주거안정, 저출산·고령화 대응, 지역사회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개발이 이루어지도록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 이전글경기도의회 김창식 부위원장, 「어린이집·유치원 친환경급식 확대 방안 정책토론회」 좌장 맡아 25.09.02
- 다음글경기도의회 유영일부위원장, “여주 물류단지·포천 산업단지 등 주요 개발사업 추진 점검” 25.09.02
- 동영상이 없습니다.
포토갤러리
영상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