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원, 2025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29 19:00본문

2025년 한해를 마감하는 지난 24일, 동두천시 시민회관에서 열린‘2025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성남시의회 소속 의원 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도내 31개 시·군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현저한 공적이 있는 의원을 발굴해 포상하는 자리다.
성남시의회는 총 6개 분야에서 다음과 같이 수상자가 배출되었다.
∙ 지역현안해결 분야: 서희경 의원
∙ 의정활동 분야: 박기범 의원
∙ 공약실천 분야: 이군수 의원
∙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박명순 의원
∙ 행정개선 분야: 추선미 의원
∙ 의정봉사 분야: 성해련 의원
의원들은 수상하며, 각자 의정활동에 대한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먼저, 서희경 의원은 “성남시의 당면 현안들이 실질적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전했으며, 박기범 의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삶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군수 의원은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원이 되어 행복한 성남을 만드는 데 매진하겠다”라고 밝혔으며, 박명순 의원은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방안을 찾아 활기찬 성남을 만들어 가는데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성해련 의원은 “언제나 지역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외된 이웃 분들께 힘이 되는 따뜻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다짐했으며, 일정상, 시상식에 참석을 하지 못한 추선미 의원도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춰 행정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여나가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리를 증진하는 의원의 책무를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상식을 주최한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기초의회의 위상 정립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경기도 내 시·군의회 간 우수 정책 및 현안을 공유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